실내공간ㆍ정원 주문대로 설계

동문건설은 파주 교하신도시 내 단독주택용지 7블록에서 이달 말께 '윈슬카운티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2층 총 98가구(222~288㎡) 단지 내 모든 가구를 '계약자 주문형 설계'로 기획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모든 집들의 실내공간과 정원이 단독주택처럼 계약자 취향에 맞게 꾸며진다.

가구마다 개별 정원과 주차공간도 확보된다.

지상 2층에는 테라스도 마련돼 주택의 개방감이 뛰어나다.

단지 중앙에 있는 커뮤니티센터에는 실내골프연습장,피트니스센터 등 운동시설과 놀이시설 및 휴식공간이 마련돼 입주민들 간 교류를 위한 기반 시설도 들어서게 된다.

단지는 교하신도시 내에서도 일산과 가까운 남쪽에 들어선다.

인근에 교하지구 중앙공원,두일중학교,두일초등학교가 있어 주변 여건도 좋다.

56번 국지도를 통해 자유로(문발IC) 및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제2자유로,경의선 복선전철화,서울~문산 간 고속도로 등 각종 연계 교통망이 순차적으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파주 교하신도시는 약 1716만㎡ 규모의 '매머드급' 택지개발지구로 친수환경생태도시,유비쿼터스도시 등 첨단 신도시 인프라가 갖춰질 예정으로 주거 환경 개선이 기대되는 곳이다.

등기 후 전매제한이 없어 환금성 및 투자면에서도 유리하며 또한 총부채상환비율(DTI) 적용을 받지 않아 자금 마련도 상대적으로 쉽다.

일산 백석동에 있는 동문건설 전용 모델하우스에서 타운하우스 홍보관을 둘러볼 수 있다.

(031)905-8488

정호진 기자 hjj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