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에서 종목추천/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엘에스인포에서 국내 최초로 증권 전문가가 추천한 종목에 대해 책임을 지는 "환불보장 종목추천" 서비스를 선보였다.

기존의 종목추천 서비스는 애널리스트가 수익이 기대되는 종목을 추천하고 나면 추천한 종목에 대한 매매여부와 그에 따른 손실의 책임은 전부 고객의 몫이었다.

그러나 이번에 출시되는 '환불보장 종목추천'서비스는 말 그대로 애널리스트가 자신의 종목추천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진다는 것으로, 추천한 종목이 정해진 환불기준에 부합될 경우 고객이 이용한 정보이용료 전액을 환불해준다는 것이 타종목추천 서비스와 차별되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환불보장 종목추천'서비스를 직접 기획한 ㈜엘에스인포에서는 '미스터문', '주식도사', '비젼코리아' 등 실전투자경험이 많은 애널리스트만을 소수정예로 엄선하여 정보의 신뢰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비스의 핵심요소인 환불기준과 방법을 살펴보면 종목추천 서비스 이용시점이 개장전일 경우에는 시초가 대비 종가가 3% 이하로 하락했을 경우에 환불대상이 되며, 장중일 경우에는 추천가 대비 종가가 3% 이하로 하락했을 경우에 환불 대상이 되어 정보이용료 전액을 별다른 신청절차없이 익월 요금청구서에서 자동으로 환불해준다.

㈜엘에스인포의 서비스 담당자는 "증권 정보 서비스는 전문적인 정보 제공자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파트너쉽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국내 최고 증권전문가의 종목추천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개미투자자들도 고급정보를 획득해 주식투자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서비스 이용은 휴대폰에서 [**7+NATE/통화키]를 눌러 접속을 하거나 [NATE>4.증권/복권/은행/Biz>2.주식시세/증권정보>1.실시간종목시세>1.NATE종목시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KT와 ㈜엘에스인포 공동으로 '환불보장 종목추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식투자 지원금 200만원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나누어 주는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비스 및 이벤트 이용문의 : 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 080-011-6000(무료) / 국번없이 1566-0011(유료)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