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는 침구류 커튼 속통 소품 등 침실과 관련된 모든 상품과 수면환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침구류 전문기업이다.

커튼 브랜드인 쉐리브,기능성 상품인 로프티,고급 속통 브랜드인 파라디스,한국의 미를 세계화하기 위한 미단,젊은 패션 리더를 위한 에스프리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한샘 에이스침대 하이마트 등과 전략적 제휴도 맺고 있다.

이브자리는 '고객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목표 아래 '포근함''한국적 미''고품질''고기능성''건강함''깨끗함'의 이미지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세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수면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했으며 △침구의 패션 디자인화 △항균,아토피 예방 등 기능성 상품 강화 △대나무 숯 유황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웰빙상품 강화 등을 추진하고 있다.

로드숍 중심의 영업활동을 펼쳐오던 이브자리는 최근 백화점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장인 온라인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오프라인의 500여개 로드숍과 온라인을 통합해 시너지효과를 낸다는 전략이다.

온라인 매체를 통해 상품을 주문한 고객에게 오프라인의 인접 로드숍이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이브자리는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매년 2시즌(SS 및 FW) 신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매월 디자인 기획으로 최신 트렌드와 유행을 창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 지난해까지 여섯번 '앞치마 공모전'을 열어 국내 젊은 디자이너들을 육성해왔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는 이브자리는 앞으로도 디자인연구소와 수면환경연구소를 통한 연구개발(R&D)로 고객에게 침실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