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대표이사 沈榮燮)은 올초 입주를 시작한 중동 우림루미아트 회사 보유분 20실을 할인 선착순 분양한다. 이번 할인 판매분은 기존계약자의 분양금 미납으로 해약 처리된 것으로 주변 아파트의 전세가격이면, 내집마련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신혼부부에게는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에어컨을 비롯한 가전제품이 빌트인으로 제공되어 별도의 설치 부담없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23평형~34평형 총 194실로 되어 있으며 현재 입주율은 85%이다.


<>입지, 교통, 생활편의 시설


중동 우림루미아트는 중동신도시 중심에 위치하여 부천시청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최대공원인 중앙공원이 인접하여 쾌적한 환경이 장점이다. 인근에 LG백화점, 까루푸, 현대백화점, 월마트 등 대형 쇼핑센터가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대형 종합병원인 순천향병원이 가까이 있다. 또한 서울지하철 1호선인 중동역과 송내역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서울지하철 7호선인 온수역~인천지하철 갈산역이 향후 연장 개통 될 예정으로 2008년 이후에는 교통이 훨씬 빨라질 예정이다. 그리고 경인고속도로 부천 IC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동 IC를 이용해 서울 및 인근 도시로의 연결이 수월하다.


<>교육환경


부곡초교, 부곡중교, 계남중, 고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부천대 등이 인근에 위치한 부천 8학군의 교육시설을 자랑한다.


<>인테리어 특장점


중동 우림루미아트는 누구나 즉시 입주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에어컨, 세탁기,냉장고 등이 빌트인 제공되며 보조식탁, 가스쿡탑 등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별도의 발코니에 샤워수전을 설치하여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깔끔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만들었다.


분양문의 : (02-523-1565)


[ 한경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