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土公, 상업.단독택지 36필지 공급 .. 14일부터 8100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토지공사는 경기도 분당.평촌신도시, 수원 영통, 경기 포승, 충남 부곡지구에 조성한 상업용지 단독택지 등 36필지 8천1백평을 오는 14일부터 공급한다.

    토공이 팔려고 내놓은 땅은 토지수익연계채권용으로 그동안 공급을 유보했던 토지와 해약토지여서 입지여건이 좋은 편이다.

    ▶ 자세한 내용은 www.kedok.co.kr 참조

    공급대상 토지 가운데 상업·업무용지는 △분당신도시 9필지 4천평 △평촌신도시 8필지 2천7백평이며 단독택지는 수원 영통, 경기 포승, 충남 부곡지구에서 모두 19필지 1천4백평이다.

    대금은 최장 3년6개월까지 나눠 낼 수 있으며 약속한 날짜보다 미리 대금을 납부하면 10%의 선납할인 혜택을 받는다.

    토공은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입찰신청을 받아 16일 지구별로 추첨을 하거나 입찰에 부친다.

    (031)738-7070

    김호영 기자 hy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영장 없어도 개인정보 본다"…부동산감독원 A to Z

      오는 11월 부동산 시장의 교란 행위에 대한 전담 기관인 ‘부동산감독원’이 설립된다. 분양 사기, 부정 청약, 업·다운계약, 명의신탁, 탈세, 대출금 목적 외 사용...

    2. 2

      “공공분양, 운보다 전략” … 자녀 있다면 ‘이 특공’ 노려라

      아파트 청약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단순히 ‘운의 영역’으로 치부하긴 힘들다. 아파트는 크게 공공주택과 민영주택으로 나뉘는데, 어떤 주택인지에 따라 청약 유형이 다르기 때문이다. LH(한국토지주택...

    3. 3

      관리비 분석, 세탁기 제어…아파트 앱 하나로 주거편의 잡는다

      “관리사무소 공지나 단지 소식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어 좋습니다. 지인이 놀러 오기 전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고 방문 차량을 등록하는 것도 유용하게 활용 중인 기능입니다.”경기 김포에 거주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