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교 눈높이 - 대교 ]

이충구 < 사장 >

대교 눈높이는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학습지 대표브랜드다.

어린이 세계를 이해하려면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눈높이에 맞게 가르친다는 어린이 중심의 교육철학을 담고 있다.

눈높이란 브랜드가 세상에 첫 선을 보인 것은 1991년 7월.

그 이름의 독특함과 신선함에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사랑을 받게 됐다.

눈높이 브랜드는 대교의 가장 중요한 무형자산이자 대표브랜드다.

대교는 눈높이 브랜드를 국내 제1의 브랜드에서 나아가 세계 제1의 교육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앞으로 대교는 현재의 오프라인 학습시스템을 온라인 학습시스템에 연결하여 최적의 학습자 교육환경시스템을 구축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 쉐르빌 - 삼성중공업 ]

권상문 < 사장 >

삼성쉐르빌은 국내 최초의 맞춤형 주택브랜드로 아파트시장에 브랜드마케팅을 일으켰다.

삼성쉐르빌이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고품격 맞춤형 주택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을 선택해 설계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소비자에게 공감을 얻었다.

소비자에게 인지된 쉐르빌의 브랜드이미지는 고급 맞춤형주택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곧바로 높은 분양률로 이어졌다.

브랜드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주택시장에서 고품격 맞품형 주택이라는 쉐르빌의 고유이미지를 공고하는 한편 경쟁브랜드와의 이미지 차별성에 주력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 TGIF - 푸드스타 ]

이선용 < 사장 >

1992년 3월 오픈한 한국 최초의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즈는 20~30대 젊은세대들을 메인타깃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름 그대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핵심고객층을 이룬다.

젊은 세대들의 트렌디하고 개성강한 분위기와 함께 가족적인 분위기를 최대한 제공하며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고객환상체험 레스토랑이라는 슬로건 하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문을 받을 때 손님과 눈높이를 맞추기 위하여 무릎을 꿇고 서비스를 하는 퍼피독(Puppy Dog) 서비스는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고 있다.

[ 서울대학교병원 ]

박용현 < 원장 >

서울대학교병원은 국가중앙병원으로서 세계최고 수준의 교육 연구진료를 통하여 국민이 건강하고 질높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든 환자에게 정확하고 친절한 진료를 제공하기 위하여 의료서비스의 질과 경영의 효율성 개선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급변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21세기에 부응하는 청사진을 실현하기 위해 ''비전21''을 선포하고 권위주의 관료주의를 타파하는 혁신운동으로 환자중심 인간존중 지식창조 사회봉사라는 경영이념을 실천 ''깨끗하고 밝고 부드러운 병원''을 만들어 국민과 함께하는 초일류병원으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