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이소라, 송가연과 세대차이 “요즘 아이들은 참 달라”
[연예팀] ‘룸메이트’에서 모델 이소라가 막내 격투기 선수 송가연과 세대 차이를 느끼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5월4일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11명의 스타들이 한 공간 안에서 타인과 일상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홈쉐어를 시작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른 룸메이트들이 마트를 다녀와 저녁을 준비하고 있던 사이 맡언니 이소라는 스케줄을 마치고 뒤늦게 입주했다.

걸그룹 투애니원 박봄, 송가연과 함께 방을 쓰게 된 이소라는 2층으로 올라갔고, 세 개의 침대를 확인했다. 그 때 방에 들어온 송가연은 “다들 어떤 침대를 쓰고 싶어 할지 몰라서 아직 짐을 다 안 풀었다”고 설명했다.

창가 쪽 침대에는 이미 송가연의 권투 글러브와 소품이 있었고, 내심 침대를 맘에 들어 하던 이소라와 묘한 기류가 형성됐다.

이에 이소라는 “요즘 아이들은 참 다르다는 걸 느꼈다. 주장이 강하고 의사 표현이 확실하다”며 송가연과 세대 차이에 대해 털어놨다.

‘룸메이트’ 이소라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이소라, 방송 재밌더라” “‘룸메이트’ 이소라, 세대차이 느꼈나보다” “‘룸메이트’ 이소라, 앞으로 어떻게 지낼까”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룸메이트’는 연예인들이 한 집에 살며 벌어지는 일상을 지켜보는 리얼 프로그램이다. 이소라, 박봄, 송가연을 비롯해 배우 이동욱, 홍수현, 서강준, 박민우 가수 겸 배우 신성우, 애프터스쿨 나나, 개그맨 조세호, 엑소 찬열 등 총 11명의 출연진이 출연한다. (사진출처: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리뷰] ‘역린’ 넘치는 배우, 넘치는 이야기
▶ ‘인간중독’ 송승헌 “첫 여자친구 떠올리며 작품에 몰입했다”
▶슈 쌍둥이 딸, 이휘재 쌍둥이 아들과 첫 만남…서준-서언 반응은?
▶[단독 인터뷰] ‘뻐꾸기 둥지’ 장서희-김다현 “나이로 주목받는 것 섭섭해요”
▶[포토] 이승기-고아라 '그림같은 비주얼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