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과 재미 UP! '사무라이 vs 좀비 2' 출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선도 기업 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 이하 글루)은 한국 시장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사무라이 vs 좀비' (Samurai vs. Zombies Defense)의 후속작 '사무라이 vs 좀비 2' (Samurai vs. Zombies Defense 2)를 출시했다.
'사무라이 vs 좀비 2'는 용감한 사무라이가 마왕과 좀비 군단의 공격으로부터 여제(女帝)의 영혼이 봉인된 '신성한 문'과 마을을 지키기 위한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의 화려한 액션 디펜스 게임이다. 이번 신작에서는 사무라이 외에도 새로운 전사 캐릭터 쿠노이치 자객과 로닌 무장이 추가되어, 각 캐릭터의 능력과 특성에 따라 보다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더욱 강력한 마법 능력을 지닌 새로운 영웅과 함께 방어력을 올리고, 페이스북과 게임센터 친구들과의 멀티플레이어 콜렉션 배틀을 통해 친구나 적의 유물을 훔쳐 콜렉션을 완성해 큰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액션과 재미 UP! '사무라이 vs 좀비 2' 출시








액션과 재미 UP! '사무라이 vs 좀비 2' 출시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는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들은 소셜 게임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며 유저들은 환상적인 그래픽과 새로운 캐릭터 모션, 역동적인 무기 효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화려한 액션 디펜스 게임 '사무라이 vs 좀비 2'는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samulai-vs-jombi-2/id573019587?mt=8)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u.samuzombie2&hl=ko) 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글루와 손잡고 '이터니티 워리어즈' 출시
글루 모바일,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 진출
글루 모바일, 신작 '스타돔 할리우드' 출시
글루 모바일, 글로벌 히트 '건 브로스' 후속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