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이웃사랑'으로 뜻 깊은 한 해 시작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는지난해에 이어 2013년 한 해역시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첫 행보로'IMI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IMI 사랑나눔 바자회'는 매년 진행되는 신년 시무식을 대신해 열린 행사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취지로지난 2일부터일주일간 전주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의류 및 잡화를 비롯해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 300여 점이 선보여졌다.

아이엠아이는 바자회 종료 이튿날인 10일,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와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이번 바자회 수익금을 비롯해 지난 한 해 동안 사내café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아이엠아이 이정훈 대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뿌듯하다'며'아이엠아이는올해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아이엠아이는지난 2011년부터 매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무료 급식소 '나눔아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내 봉사동아리인 '아자봉(아이엠아이 자원봉사대)'을중심으로 벽화그리기 봉사 및 도서보급 운동인 '싱글벙글 책 파티' 등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IMI, '강남스타일' 패러디 '오빤 매니아스타일'
IMI, 국민웹게임 '신선도' 채널링 서비스
IMI, 착한 전시회 '힐링(Healing)' 개최
아이엠아이, ''연탄愛 사랑'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