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레인2, 이제 휴대폰-상품권 다 된다!

블루페퍼㈜(대표 문성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 배틀(KrazyRain2 – Battle, 이하 크레이지레인2)'이 다양한 결제수단 이용이 가능한 블루페퍼 결제페이지(pay.bluepepper.co.kr)를 오픈했다.

그 동안 스마트폰 게임에서는 신용카드로 대부분의 결제가 이뤄져 청소년이나 신용카드가 없는 유저들이 큰 불편함을 겪어왔다. 하지만 이번에 오픈한 '크레이지레인2' 결제페이지에서는 문화상품권, 티머니, 도서상품권, 휴대폰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한다.

유저들은 웹, 모바일, 태블릿 PC에서 지원되는 블루페퍼 결제페이지를 통해 클릭 몇 번만으로 자유롭게 게임머니를 구매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해당 결제페이지에서는 '크레이지레인2'에서 사용 중인 e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되므로, 본인 계정 게임머니 충전은 물론 물론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블루페퍼㈜는 리듬액션게임 중에서는 최초로 정액제 개념의 리듬쿠폰을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정 곡을 몇 회 플레이 할 수 있는 쿠폰을 구매해 게임을 이용하는 기존 리듬게임과 달리 '크레이지레인2'에서는 40회, 200회, 400회 한도 내에서 게임 내 모든 음원을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리듬쿠폰을 선보며 다양한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 '크레이지레인2' 주 이용고객인 10~20대들이 손쉽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블루페퍼 결제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결제수단 도입과 함께 리듬쿠폰 출시로 많은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이지레인2'는 오는 7월 18일까지 여름맞이 크레이지 파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무료 음원 플레이, 국내 유명 워터파크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크레이지레인2'는 티스토어(goo.gl/sDbjW), 올레마켓(goo.gl/2R3kg), U+ 앱마켓(goo.gl/r3FiJ), 앱스토어(goo.gl/RfapI), 구글플레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크레이지레인2, 유명 힙합 전사와 '콜라보레이션'
100만 다운로드 '크레이지레인2' 출격
리듬계 엄친아 'yak_won', 크레이지레인2와 뭉쳤다!
크레이지레인2, 무료음원에 워터파크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