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첸트, ‘쇼! 챔피언’ 통해 데뷔앨범 타이틀곡 ‘뭔가 달라’ 첫 무대 선사


신인 보이그룹 루첸트가 데뷔 후 첫 방송무대에 오른다.

루첸트는 19일 오후 7시 방송하는 MBC MUSIC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The Big Dipper’ 타이틀곡 ‘뭔가 달라(YOUR DIFFERENCE)’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무대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는 전언이다.

특히 앞서 해외에서 많은 무대경험과 실력을 쌓아 온 루첸트가 이번 데뷔곡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뭔가 달라’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future & pop 장르의 곡으로, 서로 뜨겁게 사랑했던 사람의 마음이 식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절실한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루첸트 만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군무, 강하지만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소속사 측은 “드디어 루첸트가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며 “이날 방송을 통해 루첸트만의 음악과 매력을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첸트는 오는 10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인도 뭄바이(Mumbai)와 푸네(Pune)에서 공연을 개최한 후, 11월 18일 일본 하라주쿠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나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