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휴대폰 모바일게임 시합 8월31~10월19일 개최

KT는 30일 국내 유일의 모바일 게임대회인 '제7회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을 3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10월 19일까지 50일간 진행되며 전략 RPG와 보드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 5개의 네트워크 게임과 13개의 싱글 게임 등 모두 18개의 게임을 통해 펼쳐진다.

KT 휴대전화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게임 순위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18개 게임 종목별로 1위부터 8위까지 순위에 오른 참가자들에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넷북, 즉석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만 해도 외식교환권, 음료·아이스크림 교환권, 무료게임 등의 경품이 100% 제공된다.

KT는 이외에도 개인전의 형태를 띤 오프라인 게임 대회, 모바일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등 모바일 게임족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무선포털사업담당 윤기영 상무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모바일 게임사들과의 공동행사를 통해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4455+쇼 또는 매직엔) 또는 유선사이트 지팡(www.gp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