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롯신사' 장민호, 첫 콘서트에 팬심 들썩…티켓 광속 매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 16, 17일 양일간 서울서 개최
    서울 시작으로 전국 공연 예고
    장민호,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사진=에스이십칠 제공
    장민호,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사진=에스이십칠 제공
    가수 장민호가 놀라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가 16일 오전 11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10월 16,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장민호가 데뷔 후 24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개최 소식부터 전국의 팬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장민호는 2회차 공연을 단숨에 전석 매진시키며 첫 단독 콘서트의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그는 '트롯신사'에 타이틀에 걸맞은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2011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장민호는 '사랑해 누나',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내 이름 아시죠', '7번국도', '사는 게 그런 거지' 등의 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내 딸 하자', '골프왕' 등 방송은 물론, 광고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장민호, 록 트롯 도전하는 '트롯신사'

      가수 장민호가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장민호는 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앞서 커밍순 ...

    2. 2

      '트롯신사' 장민호, 8일 '사는 게 그런 거지'로 컴백 [공식]

      '미스터트롯' TOP6 맏형 장민호가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뉴에라프로젝트는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장민호의 신곡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신곡의 제목은...

    3. 3

      장민호 측 "7월 신곡 발표? 코로나 확진에 일정 조정" [공식]

      가수 장민호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여파로 신곡 발표 일정을 조정한다.뉴에라프로젝트는 22일 "장민호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준비 중이었으나 일정 조정이 필요한 상태"라며 "격리 해제 상황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