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수지 닮은 화보 보고 JYP에서 계약하자고…"
송지아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최근 화제가 된 화보 사진으로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계약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한다.

최근 수지를 닮은 화보로 화제가 된 송지아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어린 시절 예능 프로그램에 아빠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지아는 청순한 미모와 폭풍 성장한 근황으로 눈길을 끌었다.

MC들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지아의 화보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유재석은 지아의 표정을 칭찬하며 "나도 좀 배워야겠다"고 말할 정도. 이어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는 엄마 박연수의 설명이 놀라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유독 청초하게 나온 화보 사진의 비결을 밝힌다.
'애들생각' 송지아 /사진=변성현 기자
'애들생각' 송지아 /사진=변성현 기자
박연수는 화보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며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말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이에 지아가 JYP 계약 제의를 받은 솔직한 소감과 자신의 선택을 말한다.

지아는 JYP뿐만 아니라 다른 기획사에서도 당장 러브콜을 보낼 만큼의 춤 실력도 보여준다. 셀럽파이브 노래부터 트와이스, 있지까지. 완벽한 동작과 아이돌 뺨치는 끼를 볼 수 있는 지아의 무대가 스튜디오 안 모두를 놀라게 한다.

송지아는 배우 박연수와 전 축구선수 송종국 사이의 딸이다. 송지아는 2013년 예능 프로그램 MBC '아빠 어디가'에 전 축구선수인 아빠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최근 케이블채널 tvN ‘애들 생각’에도 출연했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