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 새롭게 변신한 엑소 멤버 전원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 13일부터 그룹 엑소(EXO)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해온 엑소는 15일 멤버 레이, 찬열, 세훈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 이로써 새 앨범의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모두 공개돼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엑소는 오는 1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음원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에는 기존 3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LOTTO(로또)’를 비롯한 ‘Can’t Bring Me Down’, ‘꿈 (She’s Dreaming)’, ‘Monster (LDN Noise Creeper Bass Remix)’ 등 4곡을 추가 수록해, 엑소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엑소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LOTTO’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대해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엑소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는 오는 18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