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중고차 금융 고객 대상 '여행지원금 제공' 이벤트

현대캐피탈은 디지털 중고차 금융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1월 17일까지 ‘디지털 중고차론’과 ‘디지털 중고차리스’ 등 현대캐피탈의 중고차 금융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겐 10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2등과 3등에겐 각각 여행상품권 20만원과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디지털 중고차론은 제휴 채널 등 대출 중간 과정을 생략한 만큼 고객들에게 금리 인하 혜택을 주고 있다. 최저 금리는 연 3.5%이며 재직 증명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0.5%포인트의 추가 금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차량진단 평가사가 사고와 침수 여부를 확인하고 상태점검부터 계약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도 제공된다.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월 납입금에 대한 비용 처리를 가능케 해 사업자 고객들이 세금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전문가가 직접 차량을 점검해 주는 ‘중고차 안심점검 서비스’와 고객에게 차량을 무료로 탁송해 주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 주요 부품을 6개월간 무료로 보장해 주는 ‘중고차 무료보장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이인혁 기자 twopeopl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