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가 밀착 커버로 하루 종일 결점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퍼펙트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은 컨실러 크림의 처방을 담은 고 커버 포뮬러로 기미와 잡티, 요철까지 매끈하게 커버하여 완벽한 무결점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동시에 신축성 있는 메쉬망이 크림 제형을 촘촘하게 걸러내 얇지만 커버력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TM가 메이크업이 닿는 피부 표면에 보습 효과를 주어 더욱 밀착력 있게 커버된다.

또한,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은 파우더를 한 듯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 유지에 도움을 주는 미세한 입자의 메이크업 픽스 파우더가 함유돼 있다.

특히 색상 커버와 잡티 커버, 주름 요철 등 24시간 메이크업 커버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다.

강성훈 아이오페 BM팀 팀장은 "아이오페는 고객들이 끈적임 없이 밀착되고 커버력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퍼펙트 커버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컨실러 크림 텍스처의 빈틈없는 밀착 커버로 무결점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오페의 새로운 모델인 신민아의 첫 광고인 ‘퍼펙트 커버 쿠션’ 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됐다. 아이오페는 4월 한 달 동안 매일 신민아의 화보를 아이오페 페이스북에서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