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미글로벌·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미글로벌·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국내 PM(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은 이달 29일까지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채용부문은 △건축 △기계 △전기 분야의 PM 직무다. 공통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졸업자 및 2026년 2월 이전 졸업자다.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관련 직무 경력 3년 이하도 지원할 수 있다.

    건축, 기계, 전기 분야 전공자와 관련 산업기사 및 기사자격증 소지자, 어학능력 우수자 및 제2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신입사원들에겐 미국과 캐나다, 헝가리,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등 해외 법인 및 프로젝트 현장에서의 6개월간 해외 연수 기회가 제공된다.

    합작회사인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도 이번에 함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한미글로벌이 2010년 글로벌 PM 및 원가관리 전문기업인 영국의 터너앤타운젠드와 합작해 설립한 회사다. 건설사업 초기 단계부터 준공까지 공사비 검증, 설계변경 관리, 입찰 및 계약 관리를 수행한다.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의 채용부문은 건축 직무다. 담당업무는 건설사업관리의 원가관리(PM-QS) 등 건설사업비관리다. 우대사항은 직무 관련 기사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능통자다.

    이인혁 기자 twopeopl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銀 직원 380명 더 뽑는다…학력·연령 제한없는 전형도

      신한은행이 직원 380명을 더 채용한다. 현재 진행 중인 일반직·전문직 채용 전형까지 합치면 올 하반기 500명에 가까운 인재를 새 식구를 맞을 전망이다.신한은행은 올 하반기 총 480명을 채용하겠다고 ...

    2. 2

      지역항공 모빌리티 '섬에어' 운항·정비 부문 채용

      지역항공 모빌리티 섬에어가 2026년 상반기 사천, 울산 취항을 앞두고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섬에어는 오는 10월 12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운항관리사, 정비사, 객실승무원의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일 밝혔...

    3. 3

      전북은행, 신입 채용절차 돌입

      전북은행은 올해 신입 행원 공개채용 절차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금융 일반, 통계, 정보기술(IT)⋅디지털 등 세 가지로 나눴다. 전북 지역 우수인재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