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 동구 염포산 전국마라톤대회 9월 14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시 동구는 오는 9월 14일 염포산 일원에서 '제4회 울산 동구 염포산 전국마라톤대회'를 연다.

    코스는 총 11.2㎞로 서부시민운동장에서 울산과학대 동부캠퍼스까지 이어지는 5.2㎞ 도로구간과 염포산(해발 206m) 일원 6㎞ 산악구간으로 이뤄져 있다.

    산악구간에서는 푸른 동해안 바다의 절경을 조망하며 자연 속에서 달리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대회는 학생부, 여성부, 청년부, 장년부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능성 티셔츠가 제공되고, 부문별 1∼10위에겐 상금을 준다.

    동구는 8월 22일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1천500명을 받을 계획이었으나 예상보다 신청이 많아 지난 16일 접수를 마감했다.

    동구는 중복 신청자 등을 확인한 후 추가 접수할 계획이다.

    동구 관계자는 "염포산과 동해안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천 9경을 아십니까...인천시, 9개 관광지 선정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9개의 관광 경험지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인천 9경은 △1883년 개항장 과거로 시간여행 떠나기 △월미바다열차 타고 낭만 가득 월미도 즐기기 △소래포구에서 생태자연 즐기기 △야경 명소 계...

    2. 2

      울산 제조기업 AI 혁신 거점 '울산 AX랩' 개소

      울산시와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울산 제조기업 AI 전환 혁신 거점인 ‘울산AX랩’을 개소했다고 16일 밝혔다.이 사업은 지역 거점 기반 AX 촉진 및 제조 AI 활용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

    3. 3

      부천시, 오는 21일부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이벤트 진행

      경기 부천시가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지역 16개 전통시장과 11개 골목상권에서 소비 촉진 행사인 ‘경기 살리기 통 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행사는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위축된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