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대빵부동산, 제16회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투자·법률·중개·세무 현장상담 진행
    사진=우대빵부동산
    사진=우대빵부동산
    우대빵부동산이 세무법인 영진·법무법인 조율과 함께 오는 23일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는 부동산 시장 정보를 제공하고 수요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정보교환의 장이다.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에게 많은 도움을 제공한다.

    이번 16회부터는 단순히 정보를 제공한다는 차원을 넘어서 투자·법률·중개·세무 등 부동산 전문분야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상담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세무법인 영진과 법무법인 조율이 함께 참여해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궁금한 점에 대한 상담을 진행해 전문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창섭 우대빵부동산 대표는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를 부동산 시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정보교류의 장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무도 집을 안 사요" 집주인들 분노 폭발…무슨 일이 [돈앤톡]

      연차 이틀을 쓰면 9일을 쉬는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임장(臨場)족'들이 관심 있는 동네와 집을 보기 위해 임장 강행군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동산 업계에서 임장은 매수 희망자들이 집이나...

    2. 2

      "주택 시장 뜨거운 여름 지났다…서울 집값 진정세"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과열됐던 부동산 시장의 열기가 8·8 부동산 대책 이후 한풀 꺾였다는 진단이 나왔다.26일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에서 열린 '주택공급 활성화를 위한 정책 세미나'...

    3. 3

      '지역번호 02' 쓰는 광명 아파트, 거래 폭발…2억 넘게 뛰었다

      지역번호 '02'를 써 준(準)서울로 불리는 경기도 광명시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찾고 있다.25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광명시는 지난 5월부터 거래량이 증가하기 시작해 지난 7월 올해 최고 기록인 4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