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인장학재단, 지역인재에 'LINE 이음' 장학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단 설립 30주년 기념
    라인장학재단, 지역인재에 'LINE 이음' 장학금
    라인장학재단은 라인그룹 후원으로 광주광역시 치평동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남·전북 지역 학업 및 문화·예술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인장학재단은 설립 30주년을 맞아 ‘LINE(라인) 이음’(사진) 1기 장학생 36명을 선발했다. 일회성 장학금 지급 행사가 아니라 선발 학생이 대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 나갈 때까지 지속해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행사에서는 장학생이 작성한 ‘Dream(드림) 이음’ 편지를 보관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재단은 매년 LINE 이음 장학생을 추가 선발해 기수별 교류와 학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장학사업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다.

    라인그룹은 문화예술사업, 장학사업, 사회 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병탁 라인그룹 총괄사장은 “선발 학생이 훌륭하게 성장해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가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어부산,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

      에어부산은 SK에코플랜트, 대흥리사이클링과 폐기물 관리 및 정보화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2. 2

      '래미안의 귀환'…개포·반포·한남 재건축에 도전장

      시공능력평가 1위 삼성물산이 ‘래미안’을 앞세워 서울 재개발·재건축 시장 공략에 뛰어들고 있다. 내년 초까지 강남구 개포동, 서초구 반포동, 용산구 한남뉴타운에 래미안 깃발을 추가로...

    3. 3

      LH-현대차그룹, 스마트시티 협력

      LH(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현대자동차그룹이 스마트도시 분야 협력에 나선다. 공동으로 스마트도시 신기술을 개발하고 ‘K-City(한국형 신도시)’ 수출 모델도 함께 발굴할 계획이다.LH는 현대차그룹...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