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지난 4월 성황리에 진행된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에 이어, 이번에는 서일본의 중심 도시 오사카에서 새로운 부동산 투자 기회를 탐색하는 자리가 마련됩니다. 엔저, 저금리, 호경기로 주목받는 일본에서도 특히 2025년 세계 박람회와 2030년 대형 카지노 설립 등 다양한 호재가 있는 오사카는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인 교포가 25년 전 오사카 지역에서 설립한 이래 30개 이상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다이키(大起)그룹’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그룹 산하 외국인 부동산 투자자 컨설팅을 담당하는 ‘DAI-ICHI Estate’가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오사카에서 유망한 투자 물건과 지역을 직접 탐방하며 성공 투자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오사카는 도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까닭에 투자금 대비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임장 투어에서는 수익형 민박(장기 체류형 숙소)과 맨션(공동주택)을 중심으로 살펴볼 예정이며, 거래가격 기준으로 1억엔에서 5억엔 정도의 물건이 주요 검토 대상입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투자자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투어는 2024년 6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2박 3일 동안 진행되며, 참가 비용은 1인당 199만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참가자들은 시라하마 파이브스프링 리조트 3만엔 할인권과 오사카 파이브호텔 50% 할인권을 특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포함 내역으로는 호텔 2박(3성급/1인 1실), 전용 차량(버스), 식사, 한국인 투어가이드, 현지 세미나, 봉사료(TIP), 여행자 보험이 있으며, 개별 일정 편의를 위해 왕복 항공료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참가신청자는 간사이국제공항에서 집결하거나 오사카 시내에서 합류할 수 있습니다.

이번 투어는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닷컴이 주최하며, 현지 가이드는 DAI-ICHI Estate가 담당합니다.

참가 신청은 한경닷컴 마케팅본부에 전화(☎:02-3277-9966)로 문의하거나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에서 '오사카 부동산 임장'을 검색해 행사 안내페이지를 통하면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호텔 객실 사정상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마감이 임박했습니다.

오사카의 유망한 부동산 투자 기회를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日 오사카 부동산 탐방: 엔저와 호경기로 주목받는 일본의 저평가 지역 탐색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