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파이낸셜 뱅코프 분기 실적 발표(확정) 어닝쇼크


퍼스트 파이낸셜 뱅코프(FFBC)사가 9일(현지시간)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분기 주당순이익(EPS)은 0.53달러(약 724원)로 전년 동기 대비 28.38% 감소했다. 시장전망치 0.60달러(약 817원)에 비하면 11.37% 하회한 것으로 어닝쇼크 수준이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8월 7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2억493만달러, 주당순이익 0.61달러다.

퍼스트 파이낸셜 뱅코프(FFBC)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0% 오른 23.47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GAAP(일반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rst Financial Bancorp.는 오하이오, 인디애나, 켄터키 및 일리노이의 개인 및 기업에 상업 은행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First Financial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이자 및 무이자 계좌, 정기 예금 및 상업 고객을 위한 현금 관리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예금 상품을 받습니다. 또한 아파트, 쇼핑 센터 또는 사무실 건물로 구성된 부동산 소유자 점유 및/또는 투자자 소득으로 구성된 상업용 부동산 또는 1~4개의 가족 주거용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주거용 부동산으로 담보된 부동산 대출을 제공합니다. 재고, 미수금 및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목적을 위한 상업 및 산업 대출; 신차 및 중고차 대출,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두 번째 모기지, 무담보 대출을 포함하는 소비자 대출; 주택 자산 신용 한도. 또한 보험업계, 등록투자자문사, 공인회계사, 자동차간접금융회사, 음식점 프랜차이즈 등을 대상으로 상업금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신뢰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대 및 장비 금융 서비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139개의 풀서비스 뱅킹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29개는 임대 시설입니다. 오하이오에 62개의 은행 센터, 일리노이에 3개의 은행 센터, 인디애나에 62개의 은행 센터, 켄터키에 12개의 은행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First Financial Bancorp.는 1863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퍼스트 파이낸셜 뱅코프 분기 실적 발표(확정) 어닝쇼크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