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키스해링 체크카드’ 출시
BNK경남은행은 ‘키스해링 체크카드’를 출시하면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키스해링 체크카드는 미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 키스해링이 디자인한 작품이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돼 노란 바탕에 시그니처 로고와 키스해링의 대표작 중 하나인 ‘짖는 개(Barking dog)’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ABC컨셉의 생활 할인 서비스와 해외 이용 캐시백 서비스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생활 할인 서비스로 △학원업종(Academy) 5% △넷플릭스 구독(Any time) 10% △미용실업종(Beauty) 10% △배달의 민족(Be full) 10% △GS25ㆍ쿠팡(Convenience) 10% △스타벅스(Café) 10% 등을 할인해 준다.

전월 이용 20만원 이상 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 할인 한도가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또 전월 이용 실적 및 월간 통합 할인 한도 적용 없이 해외에서는 이용금액 1%를 캐시백해준다.

카드 발급은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모바일뱅킹앱(App)과 인터넷뱅킹에서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은 키스해링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키스해링 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스해링 체크카드 30건 이상 이용하고 누적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9명을 추첨해 1등(2명)에게 에어팟 맥스, 2등(17명)에게 렉슨 키스해링 아트상품 4종을 보내준다.

또 키스해링 체크카드 10건 이상 이용하고 누적이용금액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쿠폰(1매)을 지급한다.

여기에 키스해링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 1000명에게는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1매)을 보내준다.

이와 별도로 총 13주간 매주 1명씩을 추첨해 렉슨 키스해링 아트상품 4종을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이벤트 코너를 통해 가능하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