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펙(IOSP) 수시 보고


이노스펙(IOSP)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전례 없는 세계 경제 불확실성의 시대에, 기자가 요약을 제공할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정확한 최신 경제 뉴스와 분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적절한 요약을 생성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세부 정보나 사건을 공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노스펙(IOSP)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6% 내린 125.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nospec Inc.는 미국, 북미 나머지 지역, 영국, 유럽 나머지 지역 및 국제적으로 특수 화학 물질을 개발, 제조, 혼합, 판매 및 공급합니다. 이 회사의 연료 특수 부문은 다양한 연료의 첨가제로 사용되는 다양한 특수 화학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의 제품은 자동차, 해양 및 항공 엔진 작동에 사용됩니다. 발전소 발전기; 및 난방유. Performance Chemicals 부문은 퍼스널 케어, 홈 케어, 농약 및 금속 추출 시장에 중점을 둔 고객의 프로세스 또는 제품을 위한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유전 서비스 부문은 파쇄, 자극 및 완료 작업을 위한 화학 솔루션을 개발 및 판매합니다. 석유 및 가스 생산용 제품, 시추 작업에서 진흙 손실을 방지하기 위한 제품. 주로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생산 회사, 정유 공장, 연료 제조업체 및 사용자, 퍼스널 케어 및 홈 케어 회사, 농약 및 금속 추출 제제 제조 업체, 기타 화학 및 산업 회사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Octel Corp.으로 알려졌으며 2006년 1월 Innospec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nnospec Inc.는 1938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Englewood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노스펙(IOS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