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들이 인도 마케팅 어워즈 2023에서 금상 수상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노션
관계자들이 인도 마케팅 어워즈 2023에서 금상 수상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노션
이노션은 인도법인이 현지의 미디어사가 주최하는 어워즈에서 연달아 수상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현지 최대 마케팅·광고 전문 미디어사 'e4m'이 주최한 '인도 마케팅 어워즈 2023'에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캠페인으로 '최고의 경험 마케팅 활용' 부문 금상을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인도의 관광 명소인 '게이트웨이 오브 인디아' 건축물을 배경으로 아이오닉5의 전원공급 기능(V2L)을 활용한 미디어 프로젝션(대상물 표면에 빛을 투사해 영상을 구현하는 기법)을 실시해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 12월에도 인도의 권위 있는 미디어 그룹인 'ET'사가 주최하는 '인도 디지털 어워즈 2023'에서 디지털 테크 및 디지털 전략 2개 부문에서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유재호 이노션 인도 법인장은 “이노션이 인도 시장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집중하며 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러한 노력이 긍정적인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