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던 트러스트(NTRS) 수시 보고


노던 트러스트(NTRS)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노던 트러스트 코퍼레이션(Northern Trust Corporation)은 2024년 3월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행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회사는 50 South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LaSalle Street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2(b)항에 따라 증권을 등록했습니다.

이 회사는 NASDAQ Stock Market LLC에 등록된 두 종류의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거래 기호 NTRS 하에 액면가 $1.66 2/3인 보통주와 예탁주가 포함됩니다. 각 예탁주는 NTRSO 기호로 거래되는 시리즈 E 비누적 영구 우선주 주식의 1/1,000 지분을 나타냅니다.

이 보고서는 증권법 규칙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거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2(b) 및 규칙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과 관련이 없습니다. 교환법.

Northern Trust Corporation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도록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제공되는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기준.
노던 트러스트 코퍼레이션(Northern Trust Corporation)의 자회사인 노던 트러스트 수탁 서비스(NTFS)가 유산세 사기 공모 혐의로 프랑스 항소 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법원은 2024년 3월 5일 판결에 따라 NTFS에 €187,500의 벌금을 지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또한 NTFS는 다른 피고들과 함께 미납된 유산세와 벌금 및 이자를 공동으로 책임져야 한다고 선언되었습니다. 총액은 3월 말 결정될 예정이다.

유죄 판결에도 불구하고 NTFS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문제가 된 유산세 신고에 관여하지도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회사는 모든 관련 법률에 따라 행동했으며 수탁 의무를 준수했다고 주장합니다. 결과적으로 NTFS는 판결이 내려진 당일 항소를 제기했습니다. 벌금과 공동 책임을 포함한 판결과 그에 따른 영향은 항소가 진행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노던 트러스트 코퍼레이션(Northern Trust Corporation)은 현재 보고서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이 예측할 수 없는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다고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기대와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노던 트러스트(NTRS)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2% 오른 85.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금융 지주 회사인 Northern Trust Corporation은 전 세계 기업, 기관, 가족 및 개인에게 자산 관리, 자산 서비스, 자산 관리 및 은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산 서비스 및 자산 관리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자산 서비스 부문은 보관, 펀드 관리, 투자 운영 아웃소싱, 투자 관리, 투자 위험 및 분석 서비스, 직원 복리 후생 서비스, 증권 대출, 외환, 재무 관리, 중개 서비스, 전환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자산 서비스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 및 현금 관리 서비스. 이 부문은 기업 및 공공 퇴직 기금, 재단, 기부금, 펀드 매니저, 보험 회사, 국부 펀드 및 기타 기관 투자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산 관리 부문은 신뢰, 투자 관리, 양육권 및 자선 활동을 제공합니다. 금융 컨설팅; 후견 및 재산 관리; 가족 사업 컨설팅; 가족 금융 교육; 중개 서비스; 개인 및 비즈니스 뱅킹 서비스. 이 부문은 순자산 가치가 높은 개인 및 가족, 사업주, 임원, 전문가, 퇴직자 및 기존 비상장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액티브 및 패시브 에쿼티와 같은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능동 및 수동 고정 수입; 현금 관리; 사모펀드 및 펀드의 헤지 펀드로 구성된 대체 자산 클래스; 별도 관리 계정, 은행 일반 및 집합 펀드, 등록된 투자 회사, 교환 거래 펀드, 미국 이외의 집합 투자 펀드 및 미등록 개인 투자 펀드를 통한 다중 관리자 자문 서비스 및 제품. 또한 오버레이 및 기타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orthern Trust Corporation은 1889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가 있습니다.

노던 트러스트(NTR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