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샘, 붙박이장 '시그니처' 출시…"새로운 수납 경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샘, 붙박이장 '시그니처' 출시…"새로운 수납 경험"
    한샘은 '와이드장'과 '폴딩 도어' 등을 새롭게 추가하고, 디자인과 사양(Spec)을 고급화한 수납 시스템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내부 구성을 국내 최다인 94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같은 '바지걸이'가 포함된 내부 구성이라도 선반형, 서랍형, 칸막이형 등으로 나뉜다. 시계 등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다면 선반형을, 가방에 관심이 많다면 칸막이형을 선택하는 식이다.

    미드 브라운(Mid-Brown, 짙은 갈색)과 브론즈(Bronze, 구리색)를 핵심 색깔로 선정했고 나무와 금속, 가죽 질감을 구현한 표면재를 적용했다.

    또한, 여닫이(Swing)와 미닫이(Sliding) 방식 외에도 문이 접히며 열리는 폴딩(Folding) 방식의 '인피니(Infini)' 도어를 신규 출시했다. 개폐 방식과 색상에 따라 총 20여 종의 도어를 선택지로 제공한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의 내부는 크게 ▲와이드장 ▲맞춤장 ▲일반장 ▲높은장으로 구성됐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총 1년 3개월 가량의 개발 기간을 들인 역작"이라며 "완벽히 새롭고, 완벽히 다른 수납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낙윤기자 nyseo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 청약 돌입

      현대건설이 울산 남구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 청약에 돌입했다.울산 남구 야음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

    2. 2

      동부건설, 신규 수주 4조원 돌파…"창사 이래 최대"

      동부건설이 공공과 민간을 아우르는 균형 잡힌 수주 전략을 바탕으로 올해 신규 수주 4조원을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대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 최근 건설업 전반의 수주 환경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달성한 성과로, 중견 건설...

    3. 3

      대보건설, 수주고 2조원 돌파…2년 연속 최대기록 갱신

       대보그룹의 건설 계열사 대보건설은 2025년 수주 실적을 잠정 집계한 결과 2조730억원의 수주고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조6820억원의 수주를 기록한 이후 1년만에 사상 최대 수주 기록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