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펫푸드 원데이케어, 반려동물 영양 듬뿍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스마트 펫푸드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반려동물 덴탈껌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원데이케어는 ‘반려동물의 하루 영양을 디자인하다’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길 펫푸드 원데이케어, 반려동물 영양 듬뿍
원데이케어 제품군은 반려견을 위한 덴탈껌 4종과 컬러 푸드 콘셉트의 유기농 건식 사료 ‘원데이케어 파이토랩’ 4종, 반려묘를 위한 ‘원데이케어 캣’ 건식 사료 3종 및 습식 주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2017년 출시된 원데이케어 덴탈껌은 반려견의 구강 관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 고민까지 고려한 기능성 덴탈바 제품이다. 피부, 관절, 유산균, 눈 등 반려견이 흔히 겪는 건강 이슈별로 세분화돼 있다. 연꽃잎 모양으로 설계돼 치아와 잇몸 사이의 치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반려견이 오래 섭취할수록 꼼꼼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최근 더 세심하게 반려견을 케어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반려견의 구강 케어 또한 주요 건강 이슈가 됐다. 원데이케어 덴탈껌은 100% 그레인프리 무곡물 제품으로 곡물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저칼로리 제품으로 체중 관리 중인 반려견에게도 부담 없이 줄 수 있다.

원데이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의 애정 어린 관심 덕분에 원데이케어가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카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펫푸드를 개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