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 수시 보고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보고서에 따라 2023년 12월 31일에 끝나는 2024회계연도 3분기 잠정 수익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1월 8일에 제출된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항 또는 15(d)항을 준수합니다.

주당 액면가가 0.001달러인 Microchip Technology의 보통주는 거래 기호 MCHP로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거래됩니다. 보고서는 또한 회사가 1933년 증권법과 1934년 증권거래법의 규정에 명시된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님을 확인합니다.

회사의 재정 상태에 대한 세부 사항은 보고서에 제공되지만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수익 결과의 전체 공개는 이 보고서에 증거자료 99.1로 첨부됩니다. 이 문서에는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의 수석 부사장 겸 CFO인 J. Eric Bjornholt가 서명했습니다.

임베디드 제어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는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된 회계연도 3분기에 대한 잠정 매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사장 겸 CEO인 Ganesh Moorth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3분기에는 출하량이 감소하고 폐쇄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분기 말까지 완료되지 않은 배송 잔량이 발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의 3분기 잠정 매출은 약 22%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23년 11월 가이던스에서 예측한 15~20%보다 더 높은 감소폭입니다. 회사는 2024년 2월 1일 웹캐스트 및 전화 재생을 통해 전화 회의를 통해 보다 자세한 재무 결과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회사 측은 성명에서 예비 매출 추정치가 실제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을 포함하는 미래예측 진술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지속적인 경제적 불확실성, 미국 및 세계 경제의 변동, 제품 수요 변화, 인플레이션 영향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CHIPS 법과 미국 법인세법의 변경이 비즈니스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6% 오른 85.6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에서 스마트하고 연결된 보안 임베디드 제어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범용 8비트, 16비트 및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제공합니다. 32비트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 시장; 자동차, 산업, 컴퓨팅, 통신, 조명, 전원 공급 장치, 모터 제어,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 보안, 유선 연결 및 무선 연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특수 마이크로컨트롤러. 또한 시스템 설계자가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마이크로프로세서 제품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하는 개발 도구를 제공합니다. FPGA(field-programmable gate array) 제품; 전력 관리, 선형, 혼합 신호, 고전압, 열 관리, 개별 다이오드 및 금속 산화물 반도체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MOSFET), 무선 주파수(RF), 드라이버, 안전을 포함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혼합 신호 및 타이밍 제품 , 보안, 타이밍, USB, 이더넷, 무선 및 기타 인터페이스 제품. 또한 이 회사는 전기적으로 지울 수 있는 프로그램 가능한 읽기 전용 직렬 메모리, 플래시 메모리, 병렬 플래시 메모리, 정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전기적으로 지울 수 있는 직렬 랜덤 액세스 메모리로 구성된 메모리 제품을 제공하여 매우 작은 풋프린트 장치를 생산합니다. SuperFlash 임베디드 플래시 및 NVM 기술을 파운드리, 통합 장치 제조업체 및 설계 파트너에게 라이선스하여 임베디드 비휘발성 메모리를 필요로 하는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 게이트 어레이, RF, 아날로그 및 뉴로모픽 컴퓨팅 제품의 제조에 사용합니다.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웨이퍼 파운드리 및 조립, 테스트 하청 제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타이밍 시스템 제품, 애플리케이션별 집적 회로 및 항공우주 제품.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