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진(ADR)(BGNE) 수시 보고


베이진(ADR)(BGNE)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바이오의약품 회사인 BeiGene, Ltd.는 2023년 12월 7일 공동 창업자이자 이사이자 과학자문위원회 의장인 왕샤오동 박사와 컨설팅 계약을 갱신했습니다. 계약은 2023년 1월 1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2024년에 만료되며 2026년 12월 31일에 만료됩니다. Wang 박사는 $100,000의 연간 고정 컨설팅 비용으로 회사에 과학적이고 전략적인 자문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계약은 BeiGene에 의해 30일 사전 통지로 종료될 수 있으며 Dr. Wang은 해당 날짜 이전에 제공된 서비스에 대한 지불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후속 정기 보고서 또는 Form 8-K의 현재 보고서 수정본으로 제출됩니다.
최신 경제 뉴스에 따르면, 등록자인 BeiGene Ltd.는 Form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를 제출하면서 1934년 증권거래법을 준수했습니다. 인라인 XBRL 형식의 보고서 표지는 보고서의 전시물 목록에서 전시물 104로 표시됩니다.

이 보고서는 2023년 12월 8일 BeiGene Ltd의 이찬 수석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이 공식적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이는 증권 거래소가 정한 규정을 준수하고 투명하고 정확한 재무 공개를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의미합니다. 대중에게.

이 보고서의 실행은 BeiGene의 기업 지배구조 및 재무 투명성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며 이해관계자에 대한 회사의 책임을 강조합니다.


베이진(ADR)(BGNE)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3% 내린 179.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생명 공학 회사인 BeiGene, Ltd.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의약품의 발견, 개발, 제조 및 상업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 제품에는 재발성/불응성(R/R) 외투 세포 림프종을 치료하는 BRUKINSA; R/R 고전적 호지킨 림프종을 치료하기 위한 티슬레리주맙; 다발성 골수종을 치료하기 위한 REVLIMID; 골수이형성 증후군, 만성 골수단핵구 백혈병 및 급성 골수성 백혈병을 치료하기 위한 VIDAZA; 뼈의 거대 세포 종양을 치료하는 XGEVA;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을 치료하기 위한 BLINCYTO; R/R 다발성 골수종을 치료하기 위한 KYPROLIS; 특발성 다심성 캐슬만병 치료에 SYLVANT; 신경모세포종을 치료하기 위한 QARZIBA; 다양한 고형 종양의 치료를 위한 파미파립; 전이성 결장직장암, 간암 및 비소세포폐암(NSCLC)을 치료하기 위한 포베시. 회사의 임상 단계 약물 후보는 림프종 치료를 위한 BTK 억제제인 자누브루티닙(Zanubrutinib); 고형암 및 혈액암을 치료하기 위한 항-PD-1 항체인 Tisrelizumab; 흑색종, NSCLC 및 자궁내막암을 치료하기 위한 리피라페닙 및 BGB-3245; 및 NSCLC, 흑색종 및 기타 고형 종양을 치료하기 위한 다중 키나제 억제제인 시트라바티닙. 이 회사의 임상 단계 약물 후보에는 다양한 고형 종양을 치료하는 PD-L1 억제제인 BGB-A333; 다양한 고형 종양을 치료하기 위한 TIGIT 억제제인 Ociperlimab; BGB-11417, 성숙한 B 세포 악성종양을 치료하기 위한 소분자 Bcl-2 억제제; 고형 종양을 치료하기 위한 OX40 작용제 항체인 BGB-A445; 유방암 및 위암을 치료하기 위한 이중특이성 HER2 억제제인 Zanidatamab; 다양한 고형 종양을 치료하기 위한 T-세포 면역글로불린 및 뮤신-도메인 함유-3 억제제인 BGB-A425; 및 BGB-15025, HPK1의 소분자 억제제. 이 회사는 Shoreline Biosciences, Inc., Amgen Inc., Novartis AG 및 Bristol Myers Squibb 회사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BeiGene, Ltd.는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에 있습니다.

베이진(ADR)(BGN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