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쓱데이 키비주얼. 대전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쓱데이 키비주얼. 대전 신세계백화점 제공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대전 신세계에서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쓱대급 쓱데이’가 진행된다.

쓱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의 유통 역량을 총동원해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

대전 신세계 Art&Science(대전 신세계)는 오는 19일까지 ‘쓱대급 쓱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쓱데이에는 대전 신세계는 물론, 신세계백화점·이마트 등 오프라인 계열사와 SSG닷컴· G마켓 등 온라인 계열사까지 신세계 20개 주요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연간 최대 규모의 혜택을 선사한다.

쓱데이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신백리워드로 돌려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 이벤트가 열린다.

신백리워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1R(리워드)당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룰렛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꽝 없이 참여 고객 모두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권에 당첨된 고객은 신백멤버스 가입 후 오는 17~19일 중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한 경우 당첨률에 해당하는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별로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쓱데이 마지막 3일(17~19일) 동안은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쇼핑지원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17~1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가전/가구 구매 시 구매금액 및 브랜드별로 최대 15%까지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장르별·금액대별 자세한 사은 혜택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