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Technologies Inc(DELL) 수시 보고


Dell Technologies Inc(DELL)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6월 29일에 발표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Dell Technologies Inc.는 공개매수 초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Dell Technologies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Dell Inc.가 실시하는 공개매수에는 최대 10억 달러 상당의 선순위 채권으로. 공개매수에 포함된 어음은 2026년 만기 6.020% 선순위 어음, 2026년 만기 4.900% 선순위 어음, 2024년 만기 4.000% 선순위 어음, 2025년 만기 5.850% 선순위 어음, 2027년 만기 6.100% 선순위 어음입니다. 이 어음은 공동입니다. Dell International L.L.C.에서 발행 Dell Technologies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EMC Corporation. 노트의 구매는 시장 조건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2023년 6월 30일에 발행된 후속 보도 자료에서 Dell Technologies는 공개 제안에 대한 가격 조건을 발표했습니다. Dell은 유효하게 입찰되었지만 조기 입찰 마감일까지 유효하게 철회되지 않은 2026년 6월 채권의 총 원금 $999,994,000의 구매를 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입찰된 2026년 6월 채권 금액이 최대 원금 총액인 10억 달러를 초과함에 따라 Dell은 다른 일련의 증권 또는 조기 입찰 마감일 이후에 입찰된 증권에 대한 입찰을 수락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공개 매수 및 가격 조건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보도 자료는 보고서의 전시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투자자에게 투명성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발전은 부채 의무를 관리하고 재무 상태를 최적화하려는 Dell Technologies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공개 매수의 성공적인 완료는 회사의 지속적인 재무 전략에 기여할 것입니다.


Dell Technologies Inc(DELL)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0% 오른 54.1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ell Technologie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정보 기술(IT) 솔루션,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 개발, 제조, 마케팅, 판매 및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ISG(인프라 솔루션 그룹), CSG(클라이언트 솔루션 그룹) 및 VMware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ISG 부문은 기존 및 차세대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랙, 블레이드, 타워 및 하이퍼스케일 서버. 이 세그먼트는 또한 비즈니스 고객이 인프라를 혁신 및 현대화하고, 최종 사용자 경험을 모바일화 및 강화하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트워킹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결된 소프트웨어 및 주변 장치; 지원 및 배포, 구성, 확장 보증 서비스. CSG 부문은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및 노트북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 연결된 타사 소프트웨어 및 주변 장치, 지원 및 배포, 구성 및 확장 보증 서비스. VMware 부문은 하이브리드 및 다중 클라우드, 최신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보안 및 디지털 작업 공간 영역에서 고객을 지원하여 고객이 사설 클라우드 및 복잡한 다중 클라우드, 다중 장치 환경에서 IT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ell Technologies Inc.는 또한 정보 보안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클라우드 기반 IT 환경에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마이그레이션, 실행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IaaS(Infrastructure-as-a-Service) 솔루션입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enali Holding Inc.로 알려져 있었고 2016년 8월에 이름을 Dell Technologies Inc.로 변경했습니다. Dell Technologies Inc.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라운드 록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Dell Technologies Inc(DEL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