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클리 조아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클리 조아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클리(Weeekly) 조아가 특별한 생일맞이 콘텐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31일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조아 생일 파티에 어떤 옷을 입을까?'라는 이름의 룩북(Look book)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 속 조아는 열아홉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한 '생일 파티룩'을 선보였다. 편안하고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스포츠 웨어부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더하는 데이트룩과 원피스 착장, 힙한 카리스마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 사랑스러운 레드 미니 드레스까지 총 9개의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공식 채널을 통해 셀프 스튜디오 네컷 사진까지 함께 공개한 조아는 금일 오후 5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풍성한 생일을 기념할 예정이다.

조아가 속한 위클리는 2020년 데뷔 직후 신인상 6관왕을 휩쓴 그룹이다. 지난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은 미국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1위를 기록했고,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기도 했다.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 또한 1억 뷰를 달성했다.

최근 멤버 이수진, 지한, 박소은, 조아는 Mnet '퀸덤 퍼즐'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