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포스터. (이미지 제공 =동문건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포스터. (이미지 제공 =동문건설)
동문건설이 SBS드라마 ‘모범택시2’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절친 ‘고유’와 ‘고준희’가 전학생 ‘한소연’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로 오세훈(EXO 세훈), 조준영, 장여빈이 주연을 맡았다.

특히 장기를 이식 받으면 이식해준 사람의 습성을 닮아간다는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세포 기억설)’이란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2006년 배경의 아날로그 감성이 더해지며 세 사람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첫사랑 향수를 자극하는 열 여덟 청춘의 가슴 설레는 이야기를 담은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티빙에서 2화씩 총 8화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문건설은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다양한 문화마케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문건설은 먼저 올해 최고시청률 21%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종영한 이제훈 주연의 SBS드라마 ‘모범택시2’의 메인 후원사로 제작지원에 나선 바 있다. 드라마 주인공이자 자사의 전속모델로 2년째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제훈을 지원하고, 골프선수 김영수의 후원과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의 후원도 진행 중이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수요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MZ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젊은 수요자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문건설은 올 상반기 원주 관설동에 ‘원주 동문 디 이스트’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11개 동, 전용면적 80~115㎡, 총 873가구 규모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