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성해은의 애정템 집중!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오는 9일부터 4월 16일까지 성해은과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나 자사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스페셜 기획전은 성해은이 다수의 콘텐츠에서 실제 애정템으로 밝힌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된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까지 성해은이 직접 사용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보다나와 성해은의 특별한 만남을 고대했던 많은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가지 품목에 한해 상시 할인가에 15% 특별 할인을 제공하게 된 것.

먼저, 보다나의 스테디셀러이자 성해은의 찐 애정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윤기나는 S컬 웨이브를 연출해주며, 컬의 굵기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먼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40mm는 가장 굵은 봉고데기 사이즈로 내추럴하고 글램한 S컬을 연출해주며, 36mm는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로 탱글한 S컬이 가능하다. 또한, 32mm는 짧은 모발에도 오래도록 유지되는 S컬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바이올렛, 핑크,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무드, 크리미블루, 러스티레몬 총 7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의 봉고데기로 구성되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보다나에서 특수 설계한 글러브(열판 덮개)는 스타일링 시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고, 분리형 설계로 되어있어 보다 안전하고 쉽게 웨이브 연출이 가능해 성해은 애정템으로 선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곱슬모, 탈색모, 손상모를 위한 클리닉 고데기로 스팀 분사 기능이 탑재돼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윤기 흐르는 머릿결을 연출해주는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와 싱그러운 봄을 닮아 사랑스러운 물결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까지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헤어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3종 모두 보다나만의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더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줘 부드럽고 윤기나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전성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까지 더했다. 전 제품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제작되어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프리볼트를 적용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성해은과의 특별한 만남을 많은 분들이 기다린 것으로 알고 있다. 첫 시작인 만큼 성해은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제품들로 구성한 스페셜 기획전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나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