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은 평택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인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10월중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에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평택 최초의 민간공원조성특례사업으로 분양하는 공동주택이다. 석정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은 전체면적 약 28만㎡ 중 비공원시설(공동주택)을 제외한 약 23만㎡의 면적에 진입광장, 숲가든, 가족피크닉장, 철쭉원, 숲속잔디마당, 숲속쉼터 등 다양한 테마공원과 산책로, 등산로 등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문화, 힐링, 건강이 어우러진 대규모 친환경 녹색공원으로 조성해 평택시민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살기 좋은 공원도시 등 글로벌 힐링도시로서의 평택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단지조경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단지조경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산12-5번지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29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0㎡A, 80㎡B, 84㎡A, 84㎡B, 84㎡C, 84㎡D, 110㎡ 총 1,296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단지 북측으로 청원로가 위치하며 경기대로를 통해 수도권까지 이동이 편리하다. 1호선 지하철 서정리역과 SRT 평택지제역을 통해 수도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광역M버스 정류소가 가까이에 있어 서울 강남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평택제천고속도로와도 인접하여 타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을 뿐만아니라 평택지제역에서도 KTX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정리역과 평택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원발 KTX직결사업이 오는 2024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어 교통비전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장당초, 장당중학교, 장당도서관이 인접하고 있어 자녀들의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이밖에도 홈플러스 송탄점과 장당동 상업시설, 서정리 상업시설도 가깝게 누릴 수 있고 고덕국제신도시와도 인접하여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평택브레인시티가 개발중이고 장당일반산업단지, 송탄일반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칠괴일반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미래 비전가치가 높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인접해 있으며 추가 증설계획에 따라 6개공장 모두 완공시 대규모 반도체 생산기지가 인접한 단지로 직주근접을 찾는 수요자들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커뮤니티 마당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커뮤니티 마당
또한, 단지 내부는 자연친화적인 요소들을 적용하여 오감을 만족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공원조망을 최대화하고 친환경적인 설계를 통하여 단지밖의 자연과 단지안의 테마공원이 함께 어울리도록 하였다. 또한, 단지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고 통풍과 채광이 뛰어난 4베이 판상형과 타워형의 구조로 설계하였으며 녹색건축 예비인증, 건축물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예비인증 등을 통해 친환경적인 주거여건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차장을 전면지하화하고 지상에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테마정원을 조성하여 여유로운 휴식공간 뿐만아니라 오감을 만족하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힐링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오픈스페이스의 잔디광장이 있는 커뮤니티공간 에버그린파크,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계류가 어우러진 수경시설 물빛정원, 다양한 초화들로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감성적 정원 리플래쉬가든, 봄날 화려한 꽃과 녹음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거닐 수 있는 가로수길 이팝나무 가로수길,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EQ동산, 키즈랜드, 드림랜드 그리고 입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야외운동시설인 건강마당도 조성된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디지털 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을 적용하여 세대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하여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시스템은 홈네트워크와도 연동되어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거실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방문자 화상녹화, 지정차량 도착알림, 원터치 방범설정, 스마트폰 어플제어를 통해 보다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최근 황사 및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이 날로 심각해지는 가운데 깨끗한 실내공기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주거의 쾌적성을 위한 클린에어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초미세먼지를 99%이상 필터링 할 수 있는 헤파필터와 내부순환 공기청정기능, UV제균기능을 추가하였고 미세먼지 센서에 의한 자동운전, 주방렌지후드와의 연동 운전이 가능한 스마트한 환기시스템으로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갖추도록 하였다. .

보안시스템도 한층 강화하였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등에는 200만화소, 지하주차장에 1,200만화소 고해상도 CCTV를 적용하였으며, 주차유도 및 차량위치인식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최하층 옥외적외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감지기 등을 적용하여 스마트폰 휴대시 자동으로 지하층, 1층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이밖에도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경제적이면서도 에너지 효율을 높이도록 설계하였다. 현관다기능 스위치를 통해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 호출, 방범설정, 무인택배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및 스위치를 적용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막아주며 지하주차장에는 스마트 조명제어 시스템이 적용된다. 옥탑층에 태양광 발전시스템이 도입되어 공동전기료의 부담을 덜어주며 홈네트워크를 통한 EMS시스템 적용으로 효율적인 에너지관리를 할 수 있다.

한편 화성산업은 ‘월드컵 평화의 공원’, ‘북서울 꿈의 숲’, ‘부산시민공원’, ‘동탄호수공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많은 공원을 조성하였으며 서울수도권 1기신도시 건설참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파주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등 수 많은 주택을 공급해 오고 있다.

지난 9월 26일부로 평택시는 조정대상지역이 해제됨에 따라 비규제지역으로 전환되어 수요자들의 청약 진입장벽이 낮고 대출규제 완화로 수도권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153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