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은 파이랩테크놀로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이용자들은 파이랩테크놀로지가 운영 중인 NFT 마켓플레이스 "비몰(BMall)'에 네오핀의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파이랩테크놀로지의 멀티체인 미들웨어 플랫폼 '바이프로스트'가 발행하는 암호화폐 바이프로스트 토큰(BFC)과 네오핀 토큰(NPT)을 활용한 디파이(DeFi) 서비스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파이랩테크놀로지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NFT 마켓플레이스 시장에서 비몰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박도현 파이랩테크놀로지 대표는 "국내외 주요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협력하는 것은 블록체인 생태계의 확장과 자생력 확보를 위해 필수적"이라며 "파이랩테크놀로지만의 독자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면서 파트너십 확대 등 생태계 발전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네오핀 김지환 대표는 "파트너십을 꾸준히 확대하는 한편, 네오핀의 주요 4대 전략인 웹 3.0, 멀티체인, NFT, 런치패드를 빠르게 달성해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내겠다"라고 전했다.
네오핀, 파이랩테크와 파트너십…BFC·NPT 디파이 상품 출시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효림 블루밍비트 기자 flgd7142@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