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美 스튜디오 제작 '도쿄 바이스' 국내 방영
배우 이성경,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출연
[방송소식] 티빙, 배리어프리 한글 자막 서비스
▲ 티빙, 배리어프리 한글 자막 서비스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와 CJ ENM, JTBC 등 인기 채널 콘텐츠에 청각 장애인을 위한 배리어프리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1·2, '돼지의 왕', '괴이' 등 드라마와 예능, 해외 시리즈까지 총 84개 작품에서 자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리어프리 자막은 일반 자막과 달리 청각 장애인을 위해 화면 해설을 추가로 제공하고 음악 및 소리 정보를 전한다.

[방송소식] 티빙, 배리어프리 한글 자막 서비스
▲ CJ ENM 美 스튜디오 제작 '도쿄 바이스' 국내 방영 = CJ ENM이 인수한 글로벌 스튜디오 피프스시즌이 제작한 드라마 '도쿄 바이스'가 국내에서 방영된다.

일본 요미우리신문 기자 제이크 아델스타인의 자서전을 원작으로 한 '도쿄 바이스'는 일본 신문사에 취업한 미국인 기자가 야쿠자 범죄를 취재하며 겪는 범죄 누아르다.

해외에서는 지난 4월 HBO맥스를 통해 공개됐다.

배우 안셀 엘고트가 미국인 기자로, 와타나베 켄이 일본 도쿄 경시청의 조직범죄 담당 형사로 분한다.

16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10시 캐치온2에서 방영되고, 오후 11시 30분 티빙에서 공개된다.

[방송소식] 티빙, 배리어프리 한글 자막 서비스
▲ 배우 이성경,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출연 = 배우 이성경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SBS TV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 출연한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소박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성경은 시즌2부터 수술실 트라우마를 지닌 흉부외과 2년차 펠로우 차은재 역으로 합류했으며 시즌3에서도 배우 한석규, 안효섭과 호흡을 맞춘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