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조카’ 조은서X서울, 훈훈 비주얼 케미…“함께하는 즐거운 촬영”


가수 서울(seowool)이 배우 조은서와 함께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두 장을 오픈, 서울과 조은서의 훈훈한 투샷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편의 청춘 드라마 주인공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보기만 해도 미소를 유발하는 완벽 비주얼 조합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달콤함을 한껏 자아내는 사진에 이어 “새 앨범 스포일러, 조은서 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촬영”이라는 멘트가 더해져 팬들의 설렘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서울의 솔로 데뷔곡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서울은 솔로곡 뮤직비디오에 가수 송가인의 조카이자 배우 조은서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조은서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서울의 솔로 데뷔곡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서울의 보이스와 조은서의 연기가 어떤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킬지 또한 하나의 관점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조은서의 특급 지원사격을 받아 데뷔 준비에 한창인 서울은 그간 그룹 임팩트 메인보컬 제업으로 활동하며 두터운 팬덤을 확보한 바 있다. 앞으로 솔로 발라드 가수로 대중과 만날 서울은 9월 V.O.S 최현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한편,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 중인 서울의 솔로 데뷔곡은 9월 중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배우 조은서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