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토크쇼 '세상을 비집고2' 26일 첫선…티빙 '명탐정 코난 20기' 공개
박은빈 팬미팅 온라인 생중계 티켓 오픈
[방송소식] 올레tv '가우스전자' 내달 30일 첫 방송
▲ 올레tv '가우스전자' 내달 30일 첫 방송 = 올레tv(IPTV)는 새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다음 달 30일 처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기업 가우스전자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의 직장생활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곽동연, 고성희, 강민아 등이 마케팅 3부 일원으로, 배현성이 가우스전자의 경쟁사 파워그룹 후계자 백마탄으로 분한다.

내달 30일 올레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에서 처음 공개되며 ENA에서도 방영 예정이다.

[방송소식] 올레tv '가우스전자' 내달 30일 첫 방송
▲ EBS 토크쇼 '세상을 비집고2' 26일 첫선 = EBS 1TV '세상을 비집고'가 26일 오후 3시 35분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세상을 비집고'는 각기 다른 장애를 갖고 살아가는 청년 신홍윤, 김나윤, 박정인, 박현진이 도전 과제를 수행하며 일상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방송소식] 올레tv '가우스전자' 내달 30일 첫 방송
▲ 티빙, '명탐정 코난 20기' 공개 = 티빙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20기' 더빙판을 26일부터 매주 한 회차씩 공개한다.

'명탐정 코난'은 검은 조직의 계략으로 어린이가 되어버린 고등학생 탐정 남도일이 코난이라는 이름으로 검은 조직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명탐정 코난 20기'는 총 34편으로 구성됐다.

[방송소식] 올레tv '가우스전자' 내달 30일 첫 방송
▲ 박은빈 팬미팅 온라인 생중계 티켓 오픈 = 배우 박은빈 팬미팅 '은빈노트: 빈(斌)칸'이 온라인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생중계 티켓은 2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관람 방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박은빈 팬미팅은 내달 3일 오후 4시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