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반도건설, 6년 만에 얼굴 바꾼다…'유보라' 로고 개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달 분양 단지부터 적용
    반도 유보라 신규 로고. 사진=반도건설
    반도 유보라 신규 로고. 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고)를 11일 공개했다. 2006년 출시, 2016년 개편 이후 두 번째 리뉴얼이다.

    로고를 개편한 이유는 한층 더 성장한 기업 가치와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서다. 신규 로고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보다 작게 표현한 'U' 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 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주어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 색상은 짙은 남색을 사용해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

    새 로고는 이달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분양 예정인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 적용될 예정이다. 하반기부터 새롭게 입주하는 모든 단지에도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유보라가 가진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이송렬 기자
    안녕하세요. 한경닷컴 이송렬입니다.

    증권, 금융 등 분야를 거쳐 지금은 부동산 관련 기사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집값은 왜 오르고 내려갔는지, 시장에서 나오는 뒷얘기 등 독자분들에게 유익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천안 두정역세권 첫 '유보라' 이달 말 분양

      반도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유보라 천안 두정역’(투시도)을 이달 말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천안 신흥 주거타운으로 부상하고 있는 신두정지구에 들어서는 첫 ‘유보라&rs...

    2. 2

      반도건설, 천안 두정역세권 첫 '유보라 천안 두정역' 이달 분양

      반도건설은 충남 천안 서북구 두정동에 '유보라 천안 두정역'을 이달 말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천안 신흥 주거타운으로 부상하고 있는 신두정지구에 들어서는 첫 ‘유보라’ 아파트다....

    3. 3

      반도건설, 울산 신천동 공동주택 신축공사 수주

      반도건설은 제이디앤씨가 발주한 '울산 신천동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울산광역시 북구 신천동 476의 4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공동주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