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위치
한일건설이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서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를 분양한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낙천리 92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8~96㎡, 총 168가구 규모의 프레스티지 테라스하우스다.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는 제주 영어교육도시가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월드클래스 교육환경을 갖췄고, 개발호재가 이어지면서 투자가치까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와 가까운 영어교육도시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일대의 약 379만㎡ 부지에 국제학교, 주거·상업시설, 지원시설 등을 갖춘 교육특화도시다. 이곳에는 교육부로부터 고등학교 학력을 인정받는 국제학교 6곳 중 4곳(한국국제학교, NLCS제주, BHA ASIA, SJA Jeju)이 위치한다. 여기에 지난해에는 유럽과 미국의 유명 국제학교 유치를 위해 양해각서(MOU) 2건이 새롭게 체결되면서,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는 차별화된 단지설계와 트렌디한 커뮤니티 도입 등 프레스티지 테라스하우스에 걸맞은 높은 상품성이 돋보인다. 모든 가구가 조망 특화를 위한 테라스 설계가 적용됐으며, 세대 창고는 물론 다락방(4층) 등을 도입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트렌디한 커뮤니티 시설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개인 레슨실, 펫케어·시니어 특화공간, 공유 주방·파티룸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의 모델하우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리 940-4(동광육거리)에 위치한다.

문의 : 1588-6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