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합류
송지우, '올해의 대표 홍보 문화유산' 한복 모델
[방송소식] 김지석·오나라, 'SNL 코리아2' 호스트
▲ 김지석·오나라, 'SNL 코리아2' 호스트 = 'SNL 코리아2'는 배우 김지석과 오나라가 각각 9회와 10회 호스트로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김지석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월간 집' 등 다양한 작품에서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오나라는 최근 예능 '식스센스' 등에서 보여준 특유의 밝은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김지석, 오나라가 출연하는 'SNL 코리아2'는 각각 오는 26일과 다음 달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방송소식] 김지석·오나라, 'SNL 코리아2' 호스트
▲ 유병재,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합류 = 방송인 유병재가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이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 합류한다.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홍진경이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콘텐츠를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병재의 합류로 새 코너 '더 문화시민', '병재라면' 등을 선보인다.

유병재가 함께 하는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오는 18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방송소식] 김지석·오나라, 'SNL 코리아2' 호스트
▲ 배우 송지우, '올해의 대표 홍보 문화유산' 한복 모델 = 배우 송지우가 문화재청이 선정한 '올해의 대표 홍보 문화유산'인 한복을 알리는 얼굴이 됐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에 따르면 문화재청은 '올해의 대표 홍보 문화유산' 1위로 한복을 선정하며 지난해 6월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에서 한국을 대표해 한복을 알린 송지우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송지우는 지난해 웨이브 오리지널 '러브씬넘버#', KT 드라마 '쉿, 그놈을 부탁해' 등에 출연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