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이노베이션 컨테스트 '클라우드를 부탁해'.. 2월28일 까지 접수
이번에는 구글 클라우드와 메가존에서 주최하고 주관하는 클라우드 이노베이션 컨테스트 '클라우드를 부탁해' 공모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Google Workspace와 Google Cloud Platform을 활용한 서비스 및 창작물, 창의적이고 혁신적이면서 실현 가능성과 시장성이 있는 서비스에 대한 주제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혹은 팀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다만, 한 팀당 1개 이상의 제작물 제출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신청 접수기간은 2월 28일 월요일까지이며, 작품 제출 기간은 2월 14일 월요일부터 3월 14일 월요일까지입니다. 접수가 끝나면 공모전 심사와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발표 및 시상이 진행됩니다.

평가는 아이템의 창의성, 시장성, 실현 가능성, 구글 서비스 활용도에 기반하여 진행되며, 선발된 팀에게는 총상금 4천만 원이 주어집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 공모전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공모전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클라우드'를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