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몬스가구, 15기 장학생·장학금 수여식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몬스가구, 15기 장학생·장학금 수여식 개최
    에몬스(대표 김경수)는 지난 19일 수요일 인천 본사(인천 고잔동 소재)에서 ‘2022 에몬스 장학생(15기)’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에몬스 장학회는 미래를 주도해 나갈 인재육성 차원으로 각 분야에서 꿈과 재능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는 에몬스 슬로건 을 공모해 심사를 걸쳐 선발된 이화여자대학교 이지수 학생 등 총 12명의 장학생에게 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주었다.

    또 고등학생, 대학생 자녀를 둔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장학금(대학생 1인당 100만원, 고등학생 1인당 50만원)을 지원하는 등 사회 기여와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몬스는 현재 연간 1억원 상당으로 사외 장학금 및 사내장학금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장학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노현관 에몬스 홍보실 부장은 ‘장학금이 여러분들의 학업에 대한 열정과 가슴에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을 실현해 나가고 지역사회와 우리나라의 차세대 리더로 성장해 나가는데 자양분이자 빛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김은유의 보상과 재건축] 아파트 설계의 조용한 변화

      과거 세탁기의 발명은 주부들을 빨래라는 극강의 노동에서 해방시켰다. 그 결과, 오늘날 아파트 설계에는 세탁실이 거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 기술의 변화가 주거 공간의 표준을 바꾼 대표적인 사례다. 최근 ...

    2. 2

      [공간 이야기] 집은 상품이 아니라 '삶의 바닥'

      왜 지금, 공공이 다시 주택 공급의 중심에 서야 하는가주택 문제는 통계로 설명되지만, 체감은 일상에서 발생한다. 전·월세 불안, 반복되는 주거 이동, 미래 계획의 유예는 개인의 선택이 아니라 구조의 결과...

    3. 3

      '5극3특' 강조한 홍지선 국토 차관…"균형 잡힌 교통망 확충"

      홍지선 국토교통부 신임 제2차관은 “균형 잡힌 교통망 확충을 통해 수도권과 지방이 함께 잘 사는 토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홍 차관은 2일 세종정부청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