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불러줘’ 박지빈 /사진=MBC 에브리원
‘나를 불러줘’ 박지빈 /사진=MBC 에브리원
배우 박지빈이 ‘나를 불러줘’에 출격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나를 불러줘’에는 박지빈이 여섯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박지빈은 27살 박지빈이 서른 살 박지빈에게 건네는 자서곡을 갖고 싶다고 나불컴퍼니를 찾았다.

7살 나이에 뮤지컬 ‘토미’의 황정민 아역으로 데뷔한 박지빈은 올해로 무려 데뷔 21년 차다. 귀엽고 앳된 국민 남동생에서 어느새 찐 남자로 폭풍 성장한 박지빈은 이날 방송에서 "서른을 앞두니 고민이 많아졌다"라고 털어놓는다.

특히, 박지빈은 "7살부터 배우 생활을 하다 보니 스스로 족쇄를 채운 기분이 들더라"라고 솔직한 고민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진 그의 고백에 MC들은 "내가 이런 생각을 박지빈 나이에 했다면 더 성공했을 것"이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 과연 MC들이 놀란 박지빈의 찐 고민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나불컴퍼니는 이날 역대급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 이에 작곡 담당 유재환은 진땀을 흘리기까지 했다고. 그동안 역대급 자서곡으로 화제를 모아온 나불컴퍼니가 의뢰인 박지빈 앞에서 당황한 사연은 무엇일지. 자서곡을 무사히 완성시킬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폭풍 성장한 박지빈의 솔직한 고백은 오는 23일 화요일 밤 11시 3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미공개 에피소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