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건설,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 165실 분양
신영건설이 11월 중 경기도 구리시에서 오피스텔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경기도 구리시 갈매택지지구에 자리하며, 1차(구리시 갈매동 512번지)와 2차(구리시 갈매동 516번지)로 조성된다. 1차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84㎡ 66실이며, 2차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84㎡ 99실로 총 165실이다.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진입이 가능한 주거용 오피스텔로 전매제한이 없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경춘선 별내역과 도보 3분 거리인 초역세권이며, 잠실-구리 방면을 향하는 각종 버스 노선이 단지 인근을 지나 탄탄한 대중교통여건을 갖췄다. 또 경춘북로·갈매IC·퇴계원IC·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서울 및 시외이동이 수월하다.

탄탄한 생활 인프라도 마련돼 있다. 이마트 별내점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갈매천· 협동공원·경의선 숲길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각종 특화설계도 관심을 모은다.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타입으로 4Bay 맞통풍 구조(일부), 3룸 평면, 복층형 최상층, 갈매천 조망(일부) 등 다양한 설계 요소를 적용했다. 여기에 신영건설의 노하우가 담긴 ‘지웰 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더함으로써 상품성을 극대화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