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에프엑스 ‘Hot Summer’ 재해석 눈길


woo!ah!(우아!)가 에프엑스를 커버한 `릴레이 댄스 어게인`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0일 woo!ah!(우아!)가 참여한 오리지널 콘텐츠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공개했다.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K팝 레전드 곡을 가수들이 `릴레이댄스` 형식으로 커버하는 콘텐츠로, 신인 아이돌이 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아이돌의 히트곡을 재해석하는 것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이날 2011년 6월 발매된 에프엑스의 `Hot Summer(핫 썸머)`를 커버했다. woo!ah!(우아!)는 자신들만의 맑고 통통 튀는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의 스타일로 소화한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유튜브·페이스북 등에서 화제를 모으며,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높아지고 있다. 10년 동안 여름 시즌송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Hot Summer`와 데뷔 1년 만에 주목해야 할 신인 걸그룹으로 당당히 눈도장을 찍은 woo!ah!(우아!)의 만남이 시너지를 내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가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통해 선배 걸그룹 에프엑스의 노래를 커버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며 "`Hot Summer`처럼 woo!ah!(우아!)의 노래들도 10년 뒤에도 계속해서 들을 수 있는 명곡으로 남길 바란다. 그렇게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woo!ah!(우아!)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3집 싱글 `WISH`의 수록곡 `Pandora`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