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원우, 민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 원우, 민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의 원우, 민규가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24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같은 시선 다른 마음'이라는 문구와 함께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비터스위트(Bittersweet, Feat. 이하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원우와 민규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고 상반된 시선으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켰다.

앞서 공개된 모션 포스터를 통해 '비터스위트'의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 매혹적인 기타 리프 끝 세련된 드럼 비트와 함께 '사랑은 어쩌다 사랑이 됐을까'라는 호소력 짙은 보컬이 흘러나와 감성을 극대화하며 원우, 민규 조합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에 더해 원우, 민규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포스터를 통해 '너 하나와 두개의 달', '같은 곳을 바라보던 너와 서로가 마주 볼 수 있을까', '같은 시선 다른 마음'이라는 문구가 연이어 공개돼 이를 뜻하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세븐틴의 2021년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비터스위트'는 세븐틴 힙합팀 원우와 민규가 선보이는 유닛 곡으로, 유니크한 음색의 가수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적 시너지를 더했다.

세븐틴은 2021년 '파워 오브 러브'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 원우와 민규의 디지털 싱글 '비터스위트'로 어떤 메시지를 처음으로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세븐틴 원우, 민규의 '비터스위트'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유어 초이스(Your Choice)'를 발매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